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네이버 광고 - 키워드 도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온/오프라인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할 때,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지 않고 무작정 뛰어든다면
.
.
.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그 시장이 어떤 흐름을 보이고 있는지 알 수 있다면
흐름에 맞춰 전략적으로 키워드를 노출해 상품을 판매할 수 있을 거예요.
키워드 도구란?
광고주의 키워드 선택을 돕기 위해
키워드를 제안해 주는 기능이며,
추천 키워드 리스트와 평균 클릭율, 경쟁 정도,
월평균 노출 광고수 등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네이버 광고로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광고현황판이 보이실 텐데
광고현황판 오른쪽에 키워드 도구 상자를 클릭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고,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광고시스템에 상단 카테고리 '도구' - '키워드 도구'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키워드 도구 사용방법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키워드 도구]
키워드 칸에 최대 5개의 키워드를 한꺼번에 검색할 수 있고
'조회하기'를 누르면 추천 키워드 리스트와
평균 클릭율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 도구 실전
여름을 대표하는 음식
"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세 개의 키워드를 검색해봤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키워드 도구]
1000개의 연관 키워드 리스트와
월간검색수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검색되어 나온 연관 키워드를 클릭하면?!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키워드 도구 월별 검색수 추이 그래프]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키워드 도구 월간 검색수 사용자 성별 및 나이대 통계]
월별 검색수 추이를 포함한
성별, 나이대 정보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면 보다 뚜렷한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겠죠?
오늘은 네이버 광고 -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여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