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고 시작 전, 마케팅 시장조사를 위한 키워드 분석 방법!
안녕하세요, 데이터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오늘은 광고를 시작하기에 앞서 필수로 거쳐 지나가게 되는 '마케팅 시장조사'를 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광고를 시작하기 전 마케팅 시장조사를 하기 위해서는...
2분 분량


파트너십 광고란? 메타에서 인플루언서 영향력을 활용해보자!
안녕하세요, 데이터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다시 메타 광고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 해요. 그중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을 크게 활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 광고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3분 분량


메타 광고 자동 최적화 vs 수동 최적화!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를 운영해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 보셨을만한 최적화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메타 성과를 더 높이려면 어떻게 하지? 메타는 자체적으로 머신러닝...
3분 분량


GTM 전문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데이터레이어란?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태그매니저(GTM)에서 데이터레이어를 활용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레이어란? 출처 : 구글 태그 가이드(...
2분 분량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GTM 정규식 표 변수 제대로 활용하는법!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에는 구글태그매니저(GTM)에서 정규식 표 변수 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안내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제목, 왜 중요할까요? 기본적으로 애널리틱스에서...
2분 분량


애널리틱스 전문 광고대행사에서 알려드립니다! 크로스 도메인 설치 방법
구글 애널리틱스 크로스 도메인은 왜 설치해야할까? 설치 이유부터 방법까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2분 분량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대행사가 알려주는 구글 애널리틱스 스텝별 이탈률!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 유입부터 전환으로까지 이어지는 경로의 이탈률 알아보기' 라는 주제로,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경로 확인 방법에 대해...
2분 분량


구글 애널리틱스로 '첫 사용자' 관점의 유입 경로 분석하기!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구글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는 어떠한 최초 경로를 통해 우리 사이트와 접촉했는가? 에 대한 주제로 애널리틱스 '첫 사용자' 유입 경로 분석에 대해...
3분 분량


광고대행사가 쉽게 설명해주는 네이버배너광고 보장형 상품 2가지! 커플보드DA, 더블크라운DA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매체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네이버 배너광고 보장형 상품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요! 모바일과 PC 각각 네이버 매체의 메인 화면에는 어떤...
2분 분량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파워컨텐츠 잘! 세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주는 네이버 광고 상품 중 네이버 파워컨텐츠광고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건데요! 그럼 2025년 3월 2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소개하는 네이버 파워컨텐츠광고에...
2분 분량


퍼포먼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세팅 시 유의사항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주는 네이버 광고 상품 중, 신제품검색광고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건데요! 그럼 2025년 2월 1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신제품검색광고는 어떠한 형태로 노출이...
2분 분량


리치 미디어 배너란?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활용 가능한 광고 유형 6가지!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 ) 네이버는 PC에서도 모바일 환경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죠? 어떠한 상품을 사고 싶을 때나 어떤 정보를 습득하고 싶을 때! 우리는 흔히 네이버를 먼저...
2분 분량


광고대행사가 알려주는 네이버 쇼핑광고 유형 3가지!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 주는 네이버 광고 상품 중에서도 네이버 쇼핑광고의 3가지 유형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 건데요! 그럼 2025년 1월 2주 차 지아이큐레이션에서 소개하는 쇼핑검색광고에서는 어떤...
2분 분량


GA4 사용자 관점의 유입 경로 측정 기준
안녕하세요! 데이터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구글애널리틱스에서 사용자는 어떠한 최초 경로를 통해 우리 사이트와 접촉했는가? 에 대한 주제로 애널리틱스 '첫 사용자' 유입 경로 분석에 대해...
3분 분량


포토샵 2025 업데이트 알아보기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 입니다! 이번에 어도비의 대부분 제품들이 2025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어도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아마도 포토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설명해 드리려고 하는 것은 어도비...
2분 분량

GI Corporation은 실행 및 리포팅에 그치는 일반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사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우상향을 위하여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모든 가능성과 리스크를 리뷰하고 데이터 마케팅 관점에서 최상의 선택지를 제안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