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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셋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던킨

브랜드 : 던킨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UNIVERSE

소구 포인트 : 던킨 신제품 데이

인사이트 : 미지의 세계인 'UNIVERSE(우주)'를 컨셉으로 신메뉴(세트)의 다양함을 표현


[한 줄 평] : 신메뉴가 세트로 출시될 때, 색다른 표현법














 

크리스피크림 도넛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도넛 문고리

인사이트 : 'KNOCK, KNOCK! NOW DELIVERS.'라는 문구와 도넛 문고리로 도넛 배달이 가능함과, 지금 당장 도넛을 배달시켜 먹어보라는 이중적 의미 부여


[한 줄 평] : '도넛'이라는 단어 없이 '도넛' 문고리를 사용하여 도넛 광고임을 직관적으로 표현












 

크리스피크림 도넛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크리마스 씰 모양의 백그라운드

인사이트 :

① 백그라운드를 통해 배너 너머로 구독 상품이 더 있다는 느낌을 부여

② 제품들이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 그림자를 통해 입체감 부여


[한 줄 평] : 아이디어의 한계란 없다


 

미니스톱

브랜드 : 미니스톱

카테고리 : 새우스틱

디자인 포인트 : 새'우'스틱

소구 포인트 : 단돈 천원

인사이트 :

① 백그라운드(바다)를 통해 새우의 싱싱함 표현

② 새'우'스틱에 'ㅇ' 대신 새우 이미지를 사용하여 보다 직관적인 표현

③ '물결' 표시를 사용하여 '바다'를 강조


[한 줄 평] : 과하지 않은, 적당한 디자인적 요소는 제품 소개에 도움이 됨







 

일공공랩스

브랜드 : 일공공랩스

카테고리 : 바디 필링 패드

디자인 포인트 : 종착역 / 환승찬스

인사이트 : 소구 포인트에 맞게 지하철 느낌 부여


[한 줄 평] : 절제된 컬러 사용(제품 컬러)와 소구 포인트와 그에 맞는 디자인의 조합은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가 발생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주는 유독 도넛 관련 배너가 많았는데요!

배너를 보다 보니 마치 도넛을 직접 먹은 것만

같았습니다😋🍩



이번 주에도, 다른 포인트를 찾으셨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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