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4]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둘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닥터자르트

브랜드 : 닥터자르트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모공 타파

인사이트 : 구멍이 뚫린 배경으로 소구 포인트인 '모공'을 직관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직관적이나 부담스럽지 않은 표현






















 

아이멜리

브랜드 : 아이멜리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수분 광채 케어

인사이트 : 화장품의 질감 표현으로 소구 포인트인 '수분'과 제형을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열 마디 말보다 하나의 시각적 효과









 

네이버 파파고

브랜드 : 네이버 파파고

카테고리 : 번역 서비스

소구 포인트 : 정식 버전 오픈

인사이트 : 번역되는 과정을 페인트 칠하는 과정으로 보다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기존의 상식(틀)을 깨는 새로운 시각적 표현법








 

버거킹

브랜드 : 버거킹

카테고리 : 음식

소구 포인트 : 1,000won

인사이트 : 가격의 숫자를 늘어나는 치즈 모양으로 표현


[한 줄 평] :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특성을 단순하지만 직관적으로 표현








 

티몬

브랜드 : 티몬

카테고리 : 배송

디자인 포인트 : 삼각형

소구 포인트 : 오늘 주문하면 내일 아침 도착

인사이트 : 로고 아래 삼각형 하나로, UFO 형상화


[한 줄 평] : 도형 하나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 가능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다른 포인트를 찾으셨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세요!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오~~~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