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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마지막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크리스피그림 도넛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VS

인사이트 : 두 가지 제품 비교를 위해 보색 사용


[한 줄 평] : 보색의 매력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브랜드 :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카테고리 : 꽈배기

소구 포인트 : 3년전 가격 그대로!

디자인 포인트 : ㅅ

인사이트 : 제품 시그니처인 꽈배기 모양('ㅅ')을 폰트에도 표현


[한 줄 평] : 제품 시그니처를 다양한 방법으로 반복 표현(노출)














 

쿠캣

브랜드 : 쿠캣

카테고리 : 만두

소구 포인트 : 판매 1등

디자인 포인트 : 주황과 녹색의 조합

인사이트 : 주황과 녹색 조합으로 젓가락이 들고 있는 판매 제품(만두)에 시선 집중


[한 줄 평] : 컬러의 중요성









 

요기요

브랜드 : 요기요

카테고리 : 서비스

소구 포인트 : 배달비 무제한 무료

인사이트 :

① 배달'비'라 맑은 하늘에 우산 이미지 사용

② 백그라운드를 통해 배너 너머로 구독 상품이 더 있다는 느낌을 부여


[한 줄 평] : 아이디어의 한계란 없다








 

11번가

브랜드 : 11번가

카테고리 : 무료 배송

소구 포인트 : 무배 DAY

디자인 포인트 : 택배 박스

인사이트 :

소구 포인트인 무료 '배송'을 표현하기 위해 택배 상자를 백그라운드로 사용


[한 줄 평] : 직관적 이미지 사용은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주에도, 다른 포인트를 찾으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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