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어느덧, 2월도 마지막 주인데요!


그럼, 이번 주도 2월 4주차 디자인 실험실로

힘차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닥터자르트

브랜드 : 닥터자르트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모공 케어

인사이트 : 10마디 말 대신, 회전하는 화살표 하나로 화장품의 특성 표현


[한 줄 평] : 10마디 말보다 확실한 한 가지 포인트가 제품을 더 확실히 각인


















 

라포슈포제

브랜드 : 라포슈포제

카테고리 : 이벤트

소구 포인트 : 첫 회원가입 혜택

인사이트 : 간단한 선과 점만으로 선물을 담은 종이 가방 느낌을 내었다는 것이 새로움을 선사


[한 줄 평] : Simple is best











 

레이지체어

브랜드 : 레이지체어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20% 할인

인사이트 : 콜라주


[한 줄 평] : 새로운 형태의 형식에 대한 인사이트 도출









 

리퍼브

브랜드 : 리퍼브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최대 61% 할인

인사이트 : 이미지의 새로운 활용 방안


[한 줄 평] : 피트 몬드리안














 

아이피그룹

브랜드 : 아이피그룹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최대 70% 할인

인사이트 : 비행기 티겟을 모티브 하여, 타 배너와 차별화


[한 줄 평] : 아이디어에 한계는 없다





 


그럼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개의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의견들,

댓글로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나요~~~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