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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디자인 실험실 | 온라인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의 첫 번째 월요일인데요!


3월의 시작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힘차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니베아

브랜드 : 니베아

카테고리 : 화장품

인사이트 : 가상의 'Nivea it' 버튼과 마우스 커서만으로 설명 완료


[한 줄 평] : 현대인 맞춤형 클릭 유도 배너
















 

니베아

브랜드 : 니베아

카테고리 : 화장품

디자인 포인트 : 'NIVEA SUN' 글자만 안 탄 식빵

소구 포인트 : 태우지 마세요

인사이트 :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소재 활용


[한 줄 평] : 아이디어에 한계는 없다














 

비비고

브랜드 : 비비고

카테고리 : 

소구 포인트 : 앞으로도 죽!

인사이트 : '앞으로도 죽(쭉)'이라는 문구와 어울리도록 죽 그릇을 든 모델의 손에 입체감 부여(① 하단에 백그라운드 컬러보다 짙은 포인트 컬러의 바 ② 손 아래 그림자 추가)


[한 줄 평] : 2D 배너도 입체감을 부여하면 보다 생동감 넘치는 배너로 업그레이드 가능













 

카카오페이 SBI 저축은행

브랜드 : 카카오페이 / SBI 저축은행

카테고리 : 대출

소구 포인트 : 1% 우대 금리

인사이트 : 아래 화살표 안으로 보이는 떨어지는 동전의 모습을 통해 낮은 금리를 직관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타이틀보다 더 빠르고 쉽게 직관적으로 인식 가능한 이미지의 사용으로 보다 확실하게 원하는 바를 전달





 

여기어때

브랜드 : 여기어때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할인 특가 / 최대 59% 할인

인사이트 : 타깃이자 서브 문구인 '로맨틱 커플 데이트'를 초코가 묻은 하트 모양 열쇠 일러스트로 달달함을 표현


[한 줄 평] : 이미지만으로 달콤함(후각과 미각) 표현 가능











 

3월에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제 생각과는 다른 색다른 의견 있으시다면,

바로 댓글로 공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나요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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