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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iagnosis
캠페인 진단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에 대한 명확한 목적과
산업군에 대한 폭넓은 이해 도를 바탕으로 다차원 마케팅 분석 프레임워크를 적용, 과거와 현 캠페인의 컨디션을 진단합니다
2. construction
인프라 설계
핵심이 되는 기본 보고서인 Analytics부터
Tag Manager를 활용한 고유 이벤트 추적,
Data Studio를 통한 시각화까지 가장 신속하고
직관적인 데이터 측정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3. data analysis
데이터 분석
유입에서 행동,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량적 데이터를 분류하여 수집하고 각 세그먼트가 의미하는 바에 대하여 다각도로 연구 및 분석, 유의미한 KPI(핵심성과지표)를 제안합니다.
4. performance
장단기 성과 개선
분석 결과(내부데이터)와 지아이의 레퍼런스로부터 비롯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과 중심의 캠페인 구조 확립 후 비즈니스가 장기적 우상향 곡선을 그릴 수 있는 브랜드 전략을 제안합니다.
We're good with numbers
216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운영
187회+
데이터 분석 인프라 구축
38개+
현재 운영 중인 GA 계정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파워링크, 쇼핑, 브랜드검색, GFA 등
카카오 검색/디스플레이
모먼트, 카카오톡 배너 등
구글 검색/디스플레이
키워드, 디스플레이네트워크
유튜브
인스트림, 디스커버리, 디멘드젠 등
인스타그램
피드, 쇼츠, 스토리 등
페이스북
피드, 동영상, 카탈로그 등
X(구 트위터)
타임라인, 트렌드 등
틱톡
인피드, 탑뷰 디스플레이 등
밴드
풀스크린, 네이티브, 피드 등
얀덱스
키워드, 디스플레이 등
커뮤니티
바이럴, 인플루언서, 카페 제휴 등
각종 버티컬 매체
리멤버, 블라인드, 당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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