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방문자 추적
고객은 언제, 어디서부터 어떻게 방문했는가?
고객들이 좋아하는 컨텐츠는 무엇인가?
어떤 페이지에서 머무르고 목표를 달성했는가?
광고 효과 측정
구글 검색 광고 효과가 있을까?
어떤 매체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얼마나 걸렸는가?
데이터 시각화
GA를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광고 외 효과는 어떤가?
모든 인풋과 아웃풋을 한눈에 볼 수 있을까?
WHAT
뭘 하나요?
-
WHY
왜 하나요?
일반적으로 총생산량(Q)은 노동(L)과 자본(K) 두가지 요소의 투입으로 결정되며,
두 요소의 투입량이 변하지 않을 때 *생산성(A)을 곱하여 생산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생산량은 매출, 노동은 마케터의 노력, 자본은 광고비로 볼 수 있고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고 시각화하여 의사결정하는 행위를 생산성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이름으로 지아이는 고객에게 최상의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데이터 보고서
-웹사이트 유입 분석
-사용자 이벤트 추적
애널리틱스
-GA 및 스크립트 설치
-DB폼 및 전자상거래
-스크립트 통합관리
태그매니저
-GA 데이터 시각화
-정규식 데이터 재가공
-스프레드 시트 연동 가능
루커스튜디오
-GA 데이터 웨어하우스
-SQL 기반 RAW 분석
빅쿼리
-웹사이트 히트맵 추출
-개별 사용자 행동 분석
MS클라리티
-루커스튜디오 연동
-측정기준/항목 설계
-오프라인 데이터 연계
스프레드시트
HOW
어떻게요??
딱딱하고 어려운 솔루션
고민 없이 지아이에서
설치부터 활용법, 운영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