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나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좌측 검색광고 캠페인의 경우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특징을 고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요일대/시간대 별 전략을 전략을 활용한 예시입니다.
이커머스 매출 증대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코어타겟의 데모그래픽 데이터는 물론 지역, 구매력, 평균적인 전환기간까지 파악 가능할 때 장기적으로 매출을 신장시키는 캠페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부터 유튜브, 메타, 카카오까지 결국 숫자를 만들어내는 지아이만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세요.
브랜드 인지도 제고
CPA(전환당비용)은 모든 디지털마케팅/온라인광고의 핵심성과지표입니다. 지아이는 최종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 잠재고객의 행동 분석 및 구매 여정을 파악하고 단계별 세부 목표를 수립하는 작업을 선행합니다.
고객 DB(데이터베이스) 수집
메타버스, AR/VR로 대변되는 현재, 온/오프라인은 그 구분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수행한 액션이 오프라인에서 어떠한 결과(매장방문, 구매, 접수)로 이어지는가에 대한 통계 분석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준비 중입니다.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파워링크, 쇼핑, 브랜드검색, GFA 등
카카오 검색/디스플레이
모먼트, 카카오톡 배너 등
구글 검색/디스플레이
키워드, 디스플레이네트워크
유튜브
인스트림, 디스커버리, 디멘드젠 등
인스타그램
피드, 쇼츠, 스토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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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 동영상, 카탈로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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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스크린, 네이티브, 피드 등
얀덱스
키워드, 디스플레이 등
커뮤니티
바이럴, 인플루언서, 카페 제휴 등
각종 버티컬 매체
리멤버, 블라인드, 당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