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매출 증대
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지아이는 구매 결정 과정과 제품 평가 기준, 코어타겟 층의 소통 채널 등의 다양한 차이점에 근거하여 각 제품군의 무드에 맞는 광고 컨텐츠를 제작하고 적합한 채널을 선정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코어타겟의 데모그래픽 데이터는 물론 지역, 구매력, 평균적인 전환기간까지 파악할 때 단순 노출이나 도달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궁극적인 목표인 매출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캠페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지아이의 애널리틱스 전문가들은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서의 어트리뷰션 모델을 고려하고 이에 최적화된미디어믹스를 제안합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 수집
CPA(전환당비용)은 대부분의 디지털마케팅/온라인광고의 KPI(핵심성과지표)입니다. 지아이는 1Depth의 노출과 2Depth의 유입을 넘어 이후 행동 분석 또한 퍼널 관점을 고려하여, 잠재고객이 최종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의 그 여정을 미시적으로 파악하고 단계별 세부 목표를 수립하는 작업을 선행합니다.
오프라인 방문 유도
메타버스로 대변되고 AR/VR 컨텐츠가 친숙해진 현재 온/오프라인은 그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트래픽 활성화는 오프라인의 방문으로 이어지며, 오프라인에서 관찰되는 소비자 행동은 온라인 상의 마케팅 전략에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지아이는 온라인에서 수행한 액션이 오프라인에서 어떠한 결과(매장방문, 구매, 접수)로 이어지는가에 대한 통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파워링크, 쇼핑, 브랜드검색, GFA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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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먼트, 카카오톡 배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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