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커머스 매출 증대
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지아이는 구매 결정 과정과 제품 평가 기준, 코어타겟 층의 소통 채널 등의 다양한 차이점에 근거하여 각 제품군의 무드에 맞는 광고 컨텐츠를 제작하고 적합 한 채널을 선정합니다.

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지아이는 구매 결정 과정과 제품 평가 기준, 코어타겟 층의 소통 채널 등의 다양한 차이점에 근거하여 각 제품군의 무드에 맞는 광고 컨텐츠를 제작하고 적합 한 채널을 선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