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분만에 배우는 마케팅 기본용어 |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온라인마케팅대행사 마케팅 기본 용어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광고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는

Annie 입니다🙋‍♀️🎵

오늘은 2분만에✨ 배울 수 있는

마케팅 지표 기본 용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전환? 클릭 당 비용? 이게 다 뭐야..?


광고를 처음 다루시는 신입 마케터, 광고 기획자분들껜

안그래도 복잡한 마케팅, 꽤 생소한 용어들로 혼란스러우실텐데요,

그래서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이 준비했습니다!

마케팅 지표 기본 용어 10가지 알고가기!

함께 용어 정복하러 가볼까요-?




마케팅 지표 기본 용어 10가지

클릭이 많이 발생했다고 해서,

전환이 많이 발생했다고 해서,

무조건 성과가 좋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성과 판단을 위해서는 '효율'을 따져보아야 하는데요,

그 기준이 되는 것이 바로 '비용'이지요!

노출수, 클릭수, 전환수 등의 절대적 지표보다

훨씬 중요한 것이 효율지표

즉, 클릭 당 비용, 전환 당 비용, ROAS, ROI를 더 따져봐야

광고비 대비 수익 성과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지요🔎🎵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광고 기획 및 운영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댓글 또는 GI웹사이트에

문의 남겨주세요!

#데이터기반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및 강의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