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그리고 광고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는
Annie 입니다🙋♀️🎵
오늘은 2분만에✨ 배울 수 있는
마케팅 지표 기본 용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전환? 클릭 당 비용? 이게 다 뭐야..?
광고를 처음 다루시는 신입 마케터, 광고 기획자분들껜
안그래도 복잡한 마케팅, 꽤 생소한 용어들로 혼란스러우실텐데요,
그래서 온라인마케팅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이 준비했습니다!
마케팅 지표 기본 용어 10가지 알고가기!
함께 용어 정복하러 가볼까요-?
클릭이 많이 발생했다고 해서,
전환이 많이 발생했다고 해서,
무조건 성과가 좋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성과 판단을 위해서는 '효율'을 따져보아야 하는데요,
그 기준이 되는 것이 바로 '비용'이지요!
노출수, 클릭수, 전환수 등의 절대적 지표보다
훨씬 중요한 것이 효율지표
즉, 클릭 당 비용, 전환 당 비용, ROAS, ROI를 더 따져봐야
광고비 대비 수익 성과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지요🔎🎵
퍼포먼스 마케팅 또는 광고 기획 및 운영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댓글 또는 GI웹사이트에
문의 남겨주세요!
#데이터기반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
#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 및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