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나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좌측 검색광고 캠페인의 경우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특징을 고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요일대/시간대 별 전략을 전략을 활용한 예시입니다.
이커머스 매출 증대
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나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좌측 검색광고 캠페인의 경우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특징을 고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요일대/시간대 별 전략을 전략을 활용한 예시입니다.
이커머스 매출 증대
CPA(전환당비용)은 모든 디지털마케팅/온라인광고의 핵심성과지표입니다. 지아이는 최종 목표 달성에 이르기까지 잠재고객의 행동 분석 및 구매 여정을 파악하고 단계별 세부 목표를 수립하는 작업을 선행합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 수집
ROAS(광고비대비수익률), 전환매출액을 KPI(핵심성과지표)로 하는 이커머스 캠페인은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나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잠재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매뉴얼이 다양합니다.
좌측 검색광고 캠페인의 경우 사업주가 제공하는 재화의 특징을 고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요일대/시간대 별 전략을 전략을 활용한 예시입니다.
이커머스 매출 증대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파워링크, 쇼핑, 브랜드검색, GFA 등
카카오 검색/디스플레이
모먼트, 카카오톡 배너 등
구글 검색/디스플레이
키워드, 디스플레이네트워크
유튜브
인스트림, 디스커버리, 디멘드젠 등
인스타그램
피드, 쇼츠, 스토리 등
페이스북
피드, 동영상, 카탈로그 등
X(구 트위터)
타임라인, 트렌드 등
틱톡
인피드, 탑뷰 디스플레이 등
밴드
풀스크린, 네이티브, 피드 등
얀덱스
키워드, 디스플레이 등
커뮤니티
바이럴, 인플루언서, 카페 제휴 등
각종 버티컬 매체
리멤버, 블라인드, 당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