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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매체의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광고하면 디스플레이 광고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네이버편(2), 디스플레이 광고편!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 중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NOSP) 관련하여

자세히 알아볼게요!





 

네이버 광고(2) :: 디스플레이 광고

출처: 네이버 광고 상품 가이드

https://displayad.naver.com/advertisement

 

< 네이버 광고(2)-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다양한 타겟팅 전략실시간 광고 운영으로

높은 광고 효율 실현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아래에 노출지면을 함께 살펴볼게요!☺🎵


▪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등 지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얇은 띠 형태의 배너로


비즈니스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이미지 배너






▪ 네이티브 배너






▪ 피드






▪ 동영상

네이버TV, 스포츠 등의 지면 내

캠페인 목표에 적합한 타겟에게 동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 네이버 광고(2)-2.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말 그대로 노출이​

'보장'되는 광고인데요,

네이버 모바일과 PC 내 다양한 지면들

안정적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그럼 노출되는 지면을 살펴볼까요?🙋‍♀️🎵

▪ 배너

가장 많이 접하는 배너광고로는 ​

타임보드를 꼽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 PC 메인 상단 영역에 고정 노출되는 광고

1일 24개의 시간대 중 최적의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임보드>



<롤링보드>


아래의 모바일 스페셜DA 광고도 많이 보셨을텐데요!

모바일 메인 검색 홈 페이지

가장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노출되는 광고

단기간 내 높은 광고 노출수와

브랜딩 임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DA>




*리치미디어 배너

리치미디어 배너 광고는 풍성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활용해 보다 창의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타임보드 동영상 AutoPlay>




<스페셜DA 프리미엄형>




*동영상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생중계 패키지의

형태로 나눠지며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생생한 영상 광고를 전달합니다.




<인스트림형>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매체에 굉장히 많은 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는데요,

우리 브랜드의 목표에 맞는

광고 상품이 어떤 것일지 고민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비용 대비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겠죠!🙆‍♀️🎵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마케팅 정보를​

듬뿍듬뿍 담아 가져올게요!🙌👑✨

이상,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Annie였습니다!🙋‍♀️💜




관련 내용의 유튜브 영상도 있으니,

영상으로 다시 한번 더,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를 만나보세요~!!!

▼▼▼

https://youtu.be/59TrxFQkit4?si=WcdNeMmGyfddL_X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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