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의
퍼포먼스 마케터 Annie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국내 최대 주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매체의 검색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광고하면 디스플레이 광고를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네이버편(2), 디스플레이 광고편!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그 중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와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NOSP) 관련하여
자세히 알아볼게요!
네이버 광고(2) :: 디스플레이 광고
출처: 네이버 광고 상품 가이드
< 네이버 광고(2)-1.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다양한 타겟팅 전략과 실시간 광고 운영으로
높은 광고 효율 실현이 가능한 광고입니다!
아래에 노출지면을 함께 살펴볼게요!☺🎵
▪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등 지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얇은 띠 형태의 배너로
비즈니스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이미지 배너
▪ 네이티브 배너
▪ 피드
▪ 동영상
네이버TV, 스포츠 등의 지면 내
캠페인 목표에 적합한 타겟에게 동영상 메시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 네이버 광고(2)-2.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 >
보장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말 그대로 노출이
'보장'되는 광고인데요,
네이버 모바일과 PC 내 다양한 지면들에
안정적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그럼 노출되는 지면을 살펴볼까요?🙋♀️🎵
▪ 배너
가장 많이 접하는 배너광고로는
타임보드를 꼽을 수 있는데요,
네이버 PC 메인 상단 영역에 고정 노출되는 광고로
1일 24개의 시간대 중 최적의 시간대를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임보드>
<롤링보드>
아래의 모바일 스페셜DA 광고도 많이 보셨을텐데요!
모바일 메인 검색 홈 페이지 내
가장 주목도가 높은 위치에 노출되는 광고로
단기간 내 높은 광고 노출수와
브랜딩 임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DA>
*리치미디어 배너
리치미디어 배너 광고는 풍성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활용해 보다 창의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타임보드 동영상 AutoPlay>
<스페셜DA 프리미엄형>
*동영상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생중계 패키지의
형태로 나눠지며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생생한 영상 광고를 전달합니다.
<인스트림형>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매체에 굉장히 많은 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는데요,
우리 브랜드의 목표에 맞는
광고 상품이 어떤 것일지 고민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비용 대비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겠죠!🙆♀️🎵
다음 시간에도 유익한 마케팅 정보를
듬뿍듬뿍 담아 가져올게요!🙌👑✨
이상, 퍼포먼스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
지아이코퍼레이션 Annie였습니다!🙋♀️💜
관련 내용의 유튜브 영상도 있으니,
영상으로 다시 한번 더,
[광고대행사는 어떤 온라인 광고를 다룰까?
: 네이버편(2)]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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