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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 : 네이버 GFA 광고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네이버 GFA 광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네이버 GFA 광고란?


네이버 GFA광고는

'Glade For Adveriser'

이름 그대로 네이버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지면에

실시간 입찰/ 클릭 예측을 통해

더욱 효율이 잘 나오는 광고를 노출시키는

네이버 DA 배너 광고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GFA 광고의 노출 위치는?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 & 서브

모바일 뉴스판,연예, 스포츠 등등

모바일 메인/서브에 노출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스포츠

최상단에 노출

네이버 카페 & 네이버 밴드

새 글 피드에 노출

이렇게 5곳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메인]

사진출처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 모바일 서브] 사진출처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 스마트채널]

사진출처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버 밴드&카페 피드]

사진출처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GFA광고' 라는 단어는 낯설지만

이미지는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네이버 GFA 광고의 강점

네이버GFA 광고의 장점 중 하나는

누.구.나 광고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온라인 광고를 전혀 모르는데 할 수 있을까?

or

광고 예산이 만만치 않을 텐데.."

.

.

.

네! 가능합니다!

네이버 GFA 광고는

과금의 타입을 나누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CPC/CPM/CPV와 같이 광고비 소진 형태를

선택하여 많은 예산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메인, 서브 등의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용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www.gi-corp.co.kr/post/디지털-마케팅-용어-지식-a-to-z-1탄-지아이코퍼레이션

또한, ​ 타겟팅/관심사를 세분화하여 분류해서 세팅하기가 편합니다. 게재위치/타겟/지역/연령/관심사/운영체제 등 세심하게 타겟을 설정하여 집중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GFA 광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세밀한 타겟팅을 통해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

예산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운영하기에 좋은 플랫폼입니다.




앞으로도 디지털 마케팅에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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