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4월 둘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 컬리
카테고리 : 전자상거래 소매업
소구 포인트 : 안내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물리적 공간을 소유하지 않는 전자상거래업체임에도 '컬리랜드'라는 가상의 공간을 만들어내어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가상 공간을 통해 실제 하지 않음에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 제시
브랜드 : 다방
카테고리 : 부동산 어플
소구 포인트 : 추천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소구 포인트인 '꿀팁 줍줍'에 맞게 '인형뽑기' 이미지를 활용해 시각적이며 직관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브랜드 : 카카오페이
카테고리 : 금융 지원 서비스업
소구 포인트 : 안내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대출한도 제한이 풀린다'는 소구 포인트를 돈이 그려진 두루마리를 활용해 시각적이며 직관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브랜드 : 핀다
카테고리 : 전자상거래 소매업
소구 포인트 : 안내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① 사람 실루엣이 보이는 돋보기를 통해 소구 포인트인 '당신을 찾습니다'를 시각적이며 직관적으로 표현
② '더 낮은 이자'를 '아래 화살표'를 통해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브랜드 : 다음 쇼핑하우
카테고리 : 쇼핑
소구 포인트 : 배송
인사이트 : 소구 포인트인 '0원' 하라!는 배송비가 0원이라는 안내와, 그 서비스가 영원하다는것을 중위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중위적인 표현을 통해 한 마디 문장으로 두 가지 의미 전달 가능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주에도, 다른 포인트를 찾으셨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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