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9] 디자인 실험실 | 지아이코퍼레이션


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4월 셋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재미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클래스101

브랜드 : 클래스101

카테고리 : 온라인 교육

소구 포인트 : 할인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시간이 지나면 할인 혜택이 종료됨을 폭탄을 이용하여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버거킹

브랜드 : 버거킹

카테고리 : 햄버거

소구 포인트 : 신제품 홍보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시력 검사'라는 컨셉을 사용하여 이목을 집중 시키는 효과


[한 줄 평] : 오락 요소를 이용하면 보다 거부감을 낮춘 광고 진행 가능








 

크리스피크림도넛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도넛

카테고리 : 도넛

소구 포인트 : 안내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지도 위 현위치 표시점에 '도넛'을 사용하여 도넛 매장의 위치를 깔끔하지만 임팩트 있게 표현


[한 줄 평] : Simple is best












 

프링글스

브랜드 : 프링글스

카테고리 : 과자

소구 포인트 : 신제품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바삭해짐을 표현하기 위해 금이 간 배경 사용


[한 줄 평] : 표현력의 한계란 없다












 

브랜드 : 라로슈포제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추천

디자인 포인트&인사이트 : 1위 제품임을 나타내기 위해 제품의 그림자를 '1'로하여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4월 셋째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의견 댓글로 많이 공유 부탁 드릴게요!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나용~!!!

👋👋👋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