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어느덧, 2월도 마지막 주인데요!
그럼, 이번 주도 2월 4주차 디자인 실험실로
힘차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 닥터자르트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모공 케어
인사이트 : 10마디 말 대신, 회전하는 화살표 하나로 화장품의 특성 표현
[한 줄 평] : 10마디 말보다 확실한 한 가지 포인트가 제품을 더 확실히 각인
브랜드 : 라포슈포제
카테고리 : 이벤트
소구 포인트 : 첫 회원가입 혜택
인사이트 : 간단한 선과 점만으로 선물을 담은 종이 가방 느낌을 내었다는 것이 새로움을 선사
[한 줄 평] : Simple is best
브랜드 : 레이지체어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20% 할인
인사이트 : 콜라주
[한 줄 평] : 새로운 형태의 형식에 대한 인사이트 도출
브랜드 : 리퍼브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최대 61% 할인
인사이트 : 이미지의 새로운 활용 방안
[한 줄 평] : 피트 몬드리안
브랜드 : 아이피그룹
카테고리 : 할인
소구 포인트 : 최대 70% 할인
인사이트 : 비행기 티겟을 모티브 하여, 타 배너와 차별화
[한 줄 평] : 아이디어에 한계는 없다
그럼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개의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의견들,
댓글로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