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둘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 닥터자르트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모공 타파
인사이트 : 구멍이 뚫린 배경으로 소구 포인트인 '모공'을 직관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직관적이나 부담스럽지 않은 표현
브랜드 : 아이멜리
카테고리 : 화장품
소구 포인트 : 수분 광채 케어
인사이트 : 화장품의 질감 표현으로 소구 포인트인 '수분'과 제형을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열 마디 말보다 하나의 시각적 효과
브랜드 : 네이버 파파고
카테고리 : 번역 서비스
소구 포인트 : 정식 버전 오픈
인사이트 : 번역되는 과정을 페인트 칠하는 과정으로 보다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기존의 상식(틀)을 깨는 새로운 시각적 표현법
브랜드 : 버거킹
카테고리 : 음식
소구 포인트 : 1,000won
인사이트 : 가격의 숫자를 늘어나는 치즈 모양으로 표현
[한 줄 평] :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특성을 단순하지만 직관적으로 표현
브랜드 : 티몬
카테고리 : 배송
디자인 포인트 : 삼각형
소구 포인트 : 오늘 주문하면 내일 아침 도착
인사이트 : 로고 아래 삼각형 하나로, UFO 형상화
[한 줄 평] : 도형 하나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 가능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다른 포인트를 찾으셨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세요!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