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마지막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크리스피그림 도넛](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aa4b056485844e6090f05d8e7b5726c4~mv2.jpg/v1/fill/w_640,h_652,al_c,q_85,enc_auto/1be1e5_aa4b056485844e6090f05d8e7b5726c4~mv2.jpg)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VS
인사이트 : 두 가지 제품 비교를 위해 보색 사용
[한 줄 평] : 보색의 매력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9ac1b1f096354a08896d6990f0823897~mv2.jpg/v1/fill/w_600,h_849,al_c,q_85,enc_auto/1be1e5_9ac1b1f096354a08896d6990f0823897~mv2.jpg)
브랜드 :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카테고리 : 꽈배기
소구 포인트 : 3년전 가격 그대로!
디자인 포인트 : ㅅ
인사이트 : 제품 시그니처인 꽈배기 모양('ㅅ')을 폰트에도 표현
[한 줄 평] : 제품 시그니처를 다양한 방법으로 반복 표현(노출)
![쿠캣](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6268c82d70fb40b4b287733a8fdbc50f~mv2.jpg/v1/fill/w_736,h_736,al_c,q_85,enc_auto/1be1e5_6268c82d70fb40b4b287733a8fdbc50f~mv2.jpg)
브랜드 : 쿠캣
카테고리 : 만두
소구 포인트 : 판매 1등
디자인 포인트 : 주황과 녹색의 조합
인사이트 : 주황과 녹색 조합으로 젓가락이 들고 있는 판매 제품(만두)에 시선 집중
[한 줄 평] : 컬러의 중요성
![요기요](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b36d4cbd20d44472ba2807772676b011~mv2.jpg/v1/fill/w_526,h_526,al_c,q_80,enc_auto/1be1e5_b36d4cbd20d44472ba2807772676b011~mv2.jpg)
브랜드 : 요기요
카테고리 : 서비스
소구 포인트 : 배달비 무제한 무료
인사이트 :
① 배달'비'라 맑은 하늘에 우산 이미지 사용
② 백그라운드를 통해 배너 너머로 구독 상품이 더 있다는 느낌을 부여
[한 줄 평] : 아이디어의 한계란 없다
![11번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1be1e5_a430369a2b374790bff865337eef1cd7~mv2.png/v1/fill/w_564,h_832,al_c,q_90,enc_auto/1be1e5_a430369a2b374790bff865337eef1cd7~mv2.png)
브랜드 : 11번가
카테고리 : 무료 배송
소구 포인트 : 무배 DAY
디자인 포인트 : 택배 박스
인사이트 :
소구 포인트인 무료 '배송'을 표현하기 위해 택배 상자를 백그라운드로 사용
[한 줄 평] : 직관적 이미지 사용은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주에도, 다른 포인트를 찾으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