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4월 첫번째 주 월요일의 문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열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 버거킹
카테고리 : 어니언링
소구 포인트 : 크기도 UP! 맛도 UP!
디자인 포인트 : 어니언링(O)
인사이트 : 어니언링으로 알파벳 'O' 표현
[한 줄 평] : 제품의 특성을 살리면서, 메시지 전달도 가능
브랜드 : 버거킹
카테고리 : 햄버거
디자인 포인트 : 미로
인사이트 : '미로'라는 오락 요소를 이용하여 버거킹의 신메뉴를 재미있게 홍보
[한 줄 평] : 오락 요소를 이용하면 보다 거부감을 낮춘 광고 진행 가능
브랜드 : 카카오페이
카테고리 : 대출
소구 포인트 : 무너지지 않게 관리해야죠
디자인 포인트 : 젠가
인사이트 : 무너지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블록을 빼내는 게임인 '젠가'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소구 포인트('무너지지 않게')를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브랜드 : 핀크
카테고리 : 대출
소구 포인트 : 대출 통합하기
디자인 포인트 : 자석
인사이트 : 자석에 붙은 은행 로고 칩들로, 소구 포인트('대출 통합하기')를 시각적으로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브랜드 : 집토스
카테고리 : 부동산
소구 포인트 : 당신이 찾는 집, 집토스에는 있어요
디자인 포인트 : 자판기
인사이트 : '자판기'를 통해 쉽고 빠르게 매물 찾기가 가능함을 표현
[한 줄 평] : 소구 포인트와 그를 표현하는 적절한 이미지의 사용은 시너지 효과가 발생
4월의 시작에도,
이렇게 총 5가지 광고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제 생각과는 다른 색다른 의견 있으시다면,
바로 댓글로 공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나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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