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아이코퍼레이션입니다.
3월 셋째 주 월요일도
디자인 실험실과 함께
멋지고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
※ 본 게시물은 타사의 광고 배너들을 디자인적 관점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기 위함이며, 당사에서 제작한 배너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 던킨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UNIVERSE
소구 포인트 : 던킨 신제품 데이
인사이트 : 미지의 세계인 'UNIVERSE(우주)'를 컨셉으로 신메뉴(세트)의 다양함을 표현
[한 줄 평] : 신메뉴가 세트로 출시될 때, 색다른 표현법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도넛 문고리
인사이트 : 'KNOCK, KNOCK! NOW DELIVERS.'라는 문구와 도넛 문고리로 도넛 배달이 가능함과, 지금 당장 도넛을 배달시켜 먹어보라는 이중적 의미 부여
[한 줄 평] : '도넛'이라는 단어 없이 '도넛' 문고리를 사용하여 도넛 광고임을 직관적으로 표현
브랜드 : 크리스피크림 도넛
카테고리 : 도넛
디자인 포인트 : 크리마스 씰 모양의 백그라운드
인사이트 :
① 백그라운드를 통해 배너 너머로 구독 상품이 더 있다는 느낌을 부여
② 제품들이 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 그림자를 통해 입체감 부여
[한 줄 평] : 아이디어의 한계란 없다
브랜드 : 미니스톱
카테고리 : 새우스틱
디자인 포인트 : 새'우'스틱
소구 포인트 : 단돈 천원
인사이트 :
① 백그라운드(바다)를 통해 새우의 싱싱함 표현
② 새'우'스틱에 'ㅇ' 대신 새우 이미지를 사용하여 보다 직관적인 표현
③ '물결' 표시를 사용하여 '바다'를 강조
[한 줄 평] : 과하지 않은, 적당한 디자인적 요소는 제품 소개에 도움이 됨
브랜드 : 일공공랩스
카테고리 : 바디 필링 패드
디자인 포인트 : 종착역 / 환승찬스
인사이트 : 소구 포인트에 맞게 지하철 느낌 부여
[한 줄 평] : 절제된 컬러 사용(제품 컬러)와 소구 포인트와 그에 맞는 디자인의 조합은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가 발생
이번 주도 이렇게 총 5가지 배너
같이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주는 유독 도넛 관련 배너가 많았는데요!
배너를 보다 보니 마치 도넛을 직접 먹은 것만
같았습니다😋🍩
이번 주에도, 다른 포인트를 찾으셨다면,
댓글로 모든 분들께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에 만나요오~~~
👋👋👋